본문 바로가기
지식저장소

카타르 월드컵 잉글랜드vs웨일스 골영상 및 하이라이트(16강 확정)

by 하린papa 2022. 11. 30.

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B조 잉글랜드 vs웨일스 골 영상 및 하이라이트

금일 2022년 11월 30일(수) 04:00시에 웨일스 대 잉글랜드의 경기가 진행이 되었습니다. 경기 결과는 잉글랜드의 3대 0 승리로 끝나게 되었습니다. 잉글랜드는 2승 1 무 득실차 7점으로 16강 진출이 확정되었습니다. 골 영상 및 하이라이트는 본문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
 

잉글랜드 선발 라인업

잉글랜드의 선발 라인업입니다. 조던 픽포드 골키퍼, 루크 쇼, 해리 매과이어, 스톤스, 워커가 4백을 형성하고 있고 그 앞에 라이스, 핸더슨, 주드 벨링업, 래시 포드 등의 미드필드진을 배치하고 헤리케인을 최전방에 전진배 치하였습니다.

잉글랜드-선발-라인업-사진
잉글랜드 선발 라인업

 

웨일스 선발 라인업

웨일스의 선발 라인업입니다. 대니 워드 골키퍼를 시작으로 벤 데이비스, 조 로든, 크리스 메팜, 니코 윌리엄스로 4백을 형성하고 미드필드진은 조 앨런, 암파두, 아론 램지 및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가레스 베일 등을 배치하고 최전방에 키퍼 무어를 전진배 치하였습니다. 공교롭게도 잉글랜드와 웨일스의 포메이션이 4-2-3-1로 똑같은 전략을 들고 나왔습니다.

웨일스-선발-라인업-사진
웨일스 선발 라인업

 

골 영상 및 하이라이트

1. 잉글랜드 첫 골(득점 50분, 마커스 래시 포드)

잉글랜드-첫-골-영상
첫 골

 

2. 잉글랜드 두 번째 골(득점 51분 필 포든)

잉글랜드-두번째-골-영상
두번째 골

 

3. 잉글랜드 세 번째 골(득점 68분, 마커스 래시 포드)

잉글랜드-세번째-골-영상
세번째 골

 

경기 결과 및 기록

잉글랜드가 웨일스를 3대 0으로 격파하면서 조별리그 1위로 16강 진출을 확정 지었습니다. 경기 기록을 살펴보면 볼 점유율, 슈팅 횟수, 유효슈팅 횟수, 프리킥 등 모든 면에서 잉글랜드가 웨일스를 압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.

잉글랜드-웨일스-경기기록-사진
경기기록

 


 

잉글랜드는 웨일스와 경기를 끝으로 승점 7점, 2승 1 무 조별리그 B조 1위로 16강 진출을 확정 지었습니다. B조의 경우 잉글랜드와 미국이 0대 0 무승부를 기록한 것을 제외하면 큰 이변 없이 진행되었습니다. 우리나라도 남은 3차전을 잘 치러 16강에 진출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.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

반응형

댓글